광고

경기도, 농산업체 창업성장과 투자유치 지원

투자유치역량강화교육, 전문가 멘토링, 홍보 교육, 투자유치 행사 등

박영규 기자 | 기사입력 2020/09/03 [12:11]

경기도, 농산업체 창업성장과 투자유치 지원

투자유치역량강화교육, 전문가 멘토링, 홍보 교육, 투자유치 행사 등

박영규 기자 | 입력 : 2020/09/03 [12:11]

경기도와 농업기술실용화재단은 농산업 분야 창업자의 역량을 강화하는 ‘경기도 농식품 창업기업 레벨업 액셀러레이팅 사업’ 지원업체를 다음달 21일까지 공개 모집한다.

 

▲ 경기도청  © 경기도

 

모집대상은 경기도내 사업장을 가진 창업 7년 미만의 기업이나 예비창업자이며, 모집분야는 농산가공, 전통주, 농산물 유통, ICT(정보통신기술)농업, 농기계, 바이오 등 농공상 융복합 포함 농산업 전 분야이다. 지원업체는 3주간의 서류접수기간 이후 서면평가를 걸쳐 선발될 예정이다. 

 

주요 지원내용은 ▲투자유치역량강화교육 ▲전문가 멘토링 ▲투자유치 홍보 교육(IR교육) ▲투자유치 행사(데모데이) 등이며 우수 참가자에게는 전문 투자자 연결을 통해 농식품 펀드를 투자받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. 

 

접수는 이메일(sunny53@efact.or.kr)을 통해 진행되며, 자세한 내용은 재단 홈페이지(www.fact.or.kr) 또는 경기농식품벤처창업센터(031-8064-1294, 1296)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. 

 

경기도 관계자는 “이번 사업은 비즈니스 모델 개발에 어려움을 겪고 있거나 투자유치에 대해 어려움을 느끼던 농산업 분야 초기창업자들이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좋은 기회”라며 “체계적인 지원프로그램을 통해 기업 성장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말했다. 

  • 도배방지 이미지

창업 관련기사목록